본문 바로가기
수련일지/수련일지 3

[수련 5일째] 인생의 주인이 되기로 결심하다.

by 시간의지배자 2007. 11. 15.
2006년 1월 21일

인생의 주인이 되기로 결심한다는 것은 그동안은 그렇게 살지 못했다는 것이다. 즉, 그동안의 나는 목표없이 그저 그렇게 그럭저럭 살아왔던 것이다. 나의 목표를 세워보고자 한다. 비록 그것이 너무 거창해 보이더라도 상관이 없다. 목표는 도달하기 전까지는 언제나 거창해보일뿐이니까...(비록 내 플래너에는 상세하게 적었지만 공개적인 이곳에는 상세하게는 적지않겠다.) 그리고 이 목표들은 언제라도 바뀔수 있으며 추가될수 있다.


* 재산에 대한 목표
1. 나는 1년에 x원씩을 벌고싶다.
2. 나의 은퇴시 저축은 x원, 주식은 x주, 부동산은 x을 갖고싶다.
3. 나는 경치가 좋은 곳에 집을 갖고싶다. 그 집은 내부에 작은 언덕 세곳이 있고 커다란 수영장, 스키장, 소형 골프장이 있고 수십명이 들어가도 넉넉한 황토 찜질방과 수십개의 방을 가진 성이 집이다. 또한 반대편에는 전통양식으로 지어진 커다란 한옥이 있으며 테니스코트와 지하에는 백여명이 들어갈 수 있는 미니 극장이 있다. 집안에는 개인용 활주로도 있다.
4. 서울등 대도시에 30층 이상의 빌딩을 10여채 가지고 있다.
5. 대형 호화노트와 최첨단 유람선, 자가형 비행기를 소유하고 타이티등에 최고 호텔을 가지고 있다.
6. 타이티 주변에 섬을 소유하고 있다.
7. 전국에 10여개의 별장이 있다.
8. 세계의 명차 100여대 이상을 가지고 있다.

* 일과 경력에 대한 나의 목표
1. 나는 세계 10대 기업에 속하는 전자, 자동차, 조선, 방산, 건설, 에너지-환경, 우주사업-비행기, 소프트웨어 업체를 소유할 것이다.
2. 나는 기초과학과 역사에 대한 재단을 설립하고 과학자와 역사, 한국어 관련 국내외 학자에게 연구비를 지원하여 그들의 연구를 도울것이다.

* 자기 관리에 대한 나의 목표
1. 나는 체중을 62KG으로 만들고 유지할 것이다.
2. 나는 타인의 잘못에는 너그럽고 나의 잘못에는 엄격하며 솔선수범함으로 사람들을 이끌고 나의 활력으로 사람들을 감화시킬 것이다.

* 학습에 대한 나의 목표
1. 나는 법학, 정치학, 경제학, 심리학, 한의학, 고고학등에 대한 박사학위를 취득할 것이다.
2. 나는 세계 10개국어를 하고 싶다.
3. 나는 피아노를 배우고 싶다.

* 내적 변화에 대한 나의 목표
1. 나는 경제와 정치와 학문으로 세상과 사람들을 긍정적이며 희망으로 변화시킬 것이다.


헬스클럽 기구 : 싸이클 난이도 1(30분) + 런닝머신 걷기(4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