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긁적이기

“미 축산협회장 ‘20개월 미만 쇠고기만 수출’ 뜻 있었다”

by 시간의지배자 2008. 5. 29.
“미 ‘20개월 미만 쇠고기만 수출’ 뜻 있었다”

난 원래 그다지 블로깅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니다. 지금 글들도 몇년에 걸쳐 네 곳의 블로그에 걸쳐 조금씩 썼던 글들을 이리로 옮겨왔기 때문에 많아보이는 것이지 실제 블로그 사용시간에 비하면 택도 없이 포스팅한 글이 모자른다고 할수 있다.

그런 내가 요새 아주 열혈 블로그를 달리고 있다. 거의 매일 블로그에 글을 쓰고 있으며(다른 분들은 당..당연한건가? -_-;;) 가끔 필받으면 하루에 네개이상 포스팅 할때도 있다. 아주 고무적인 일이다.

그런데 이런 고무적인 일을 하게 만들어준 분이 바로 이명박과 정부라는 분들이다. 내가 소심해서 왠만해서는 잘 나서지 않는 편이데 나같은 사람도 이리 나서게 만들어주다니 진짜 누가 말하듯이 진정한 참여정부는 이명박 정부인가 보다. 국민이 참여안하면 정부가 안돌아가니... 쩝...

오늘 또 쇠고기 협상에 대해 정부가 한건하셨다는 기사가 한겨레 특종으로 올라왔다. 자세한 내용이야 기사를 보면 아시겠지만 간단히 말하면 원래 이명박 대통령 취임식에 왔던 미국 축산협회장은 첨에는 전수검사20개월 미만 쇠고기만 수출할 의향이었단다..-_-;;

이걸 이명박 대통령과 정부에서 알아 기어서 뒤집어 주셨단다...-_-;; 무슨 미국의 압력이니 이런것도 없었다는 소리이고 FTA체결과도 아무런 상관이 없었다는 소리다. 이 난감한 뉴스를 보고 기가 막히다못해 정부에 대한 배신감과 치사함에 치가 떨려온다.

아주 거짓말에 거짓말, 다시 그 거짓말을 덮기위해 또다른 거짓말을 해대고 있는 정부와 이명박 대통령의 추악함을 보며 새삼 BBK를 떠올리게 된다. 뭐, 검찰 발표는 "공식적으로"났었으니 여기서 뭐라고 하지는 않겠다.(근데 사실 국민들은 비공식적인 검찰 내부의 입장이 궁금할뿐이다.^^)

미 축산협회장의 말대로라면 노무현 정부때 쇠고기 협상에 대한 압박을 워낙 잘해서 빨리 판로를 확보해야할 급박해진 미 축산협회가 오히려 노무현 정부때 쇠고기 협상때보다도 더 우리나라에 유리한대로 알아서 기어주겠다고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했더니만 이놈의 2MB가 반대로 알아서 기어주었다는 소리다.-_-

미 축산협회장도 얼마나 황당했을까? 신병훈련소 막 끝내고 자대배치받은 이등병 기분으로 내무반에 들어섰더니만 왕고참이 돌아가신 아버지가 살아 돌아온듯 알아서 기어주겠다고 했으니...-_-

기사대로라면 우리도 현 일본수준에 못지않은 상황에서 쇠고기협상을 타결지을수 있었고 미국도 그럴 생각이었는데 노무현때는 큰소리치던 우리나라 정부와 대통령이 오히려 종놈짓을 하겠다고 했다니... 살다살다 이런 노예근성도 처음 본다.

더 말하기도 귀찮다...그냥 나가 죽어라....에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