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 소개/Window

[PIMS] GTD 개념의 PIMS LifeManager V1.10

by 시간의지배자 2008. 12. 3.
invalid-file

인스톨 버전


invalid-file

USB 사용자용


GTD 라는 새로운 개념을 사용한 PIMS 프로그램인 LifeManager V1.10 이다.

흔히 일정관리 프로그램에서 To Do 라는 개념과 관리는 상당히 편하게 처리해줄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지만 그 할일을 끝내고 그에 연관된 "다음 행동"에 관련해 추적하며 관리해줄수 있는 프로그램은 상당히 드문 편이다.

바로 그 개념이 GTD 에 관련된 개념이지만 소개하는 LifeManager 라는 프로그램은 To Do 이후 다른 일정관리 프로그램에서 자세히 다루지 못하는 "다음 행동"에 관련해 계속적으로 추적하며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다.(물론 일반적인 일정관리 프로그램의 기능들도 포함하고 있지만 아직 미진한 부분이 있다.)

나는 프랭클린 플래너를 사용중인데 플래너에서 미진했던 부분들을 보충해줄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플래너 사용자라면 같이 사용해 본다면 생각외로 편리한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스톨 프로그램과 USB 사용자용 두 가지로 배포중이다.

자세한 설명은 홈피의 "활용기 / 팁" 란이나 "질문/답변"란을 참고하면 될 듯...

http://lifemanager.me/zbxe/


ps1 : 프로그램 재배포에 대해 원본파일을 변경하지 않는한 자유롭게 배포할수 있다는 개발자분의 허가를 받았다.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시고 재배포에 동의해주신 "삼정"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