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패키지/시물레이션 게임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밀레니엄 한정판 패키지(1, 2, 2 확장팩, 3)

by 시간의지배자 2008. 5. 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밀레니엄 한정판 패키지의 전면부 사진이다. 사실 히어로즈 시리즈는 문명시리즈와 함께 매우 좋아하는 게임인데(느릿느릿한 턴방식이라는게 너무 맘에 든다. 난 노땅인가 보다.... RTS는 쥐약이다..-_-) 1, 2는 도스시절 게임들이라 정품은 구하기 어려워 고전게임 사이트등에서 받은 버전들만 가지고 있었다.

그러다 이 게임이 발매된다는 소리를 듣고 얼른 구입했던 기억이 난다. 이 게임이 나올때가 히어로즈 3 오리지널이 나오고 확팩이 나올때즈음으로 기억되는데 아쉽게도 여기에는 3 오리지널 시디까지만 들어가 있다.(물론 당연히 3 확팩들은 쥬얼과 게임부록등으로 다 구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포스가 넘쳐보이던 패키지 전면부에 비해 패키지 후면은 조금 부실한 느낌이 든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키지 내용물이다. 3CD 인데 1, 2의 내용들이 다른 시디케이스에 있고(시디 비닐이 벗겨진 쪽) 히어로즈 3는 비닐이 벗겨지지 않은 곳에 들어가있다.(어차피 3는 다른 쥬얼인지 게임잡지부록인지도 가지고 있다.^^) 고객엽서와 히어로즈 1, 2의 아주 간단한 게임매뉴얼(-_-;;)과 제법 두툼한 히어로즈 3의 매뉴얼이 있다. 뭐, 그 옆에는 테크트리고...

이름에 비하면 패키지 내용물이 좀 부실한 느낌이 들지만 그럭저럭 만족하고 살려고 한다. 그래도 이름값을 좀 더 해주고 패키지가 화려했다면... 싶은 마음은 조금...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