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긁적이기

대한민국은 갈아치울수 없지만 대통령은 갈아치울수 있다.

by 시간의지배자 2008. 5. 16.
"뭐, 서울공항 옮기라고" 공군술렁

쇠고기 협상등이나 대운하, 의료보험 민영화 만으로도 스스로 국민들과 척을 지고 대한민국 1%만을 위한 대통령이 되겠다고 청와대에 머물고 계시는 이명박 대통령님... 이제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생명과 영공을 방어하는 공군과도 척을 지시겠다고 나서셨다.

서울공항 이전하란다. 젠장... 이 소리 왜 안나오나 했다. 예전 서울시장때도 대기업 롯데 편들어 주시다가 서울시장이라는 파워만으로는 감당이 안되는 국방부에게 밀려 할수없이 물러나시더니만 이제 대통령이 되니 대놓고 재벌편을 들어주시겠단다.

서울공항은 귀빈들이나 이용할때 쓰는 명칭이고 정식명칭은 공군 성남기지이다. 와이프가 성남사람이라 처가집 갈때마다 지나가는 곳인데 어떻게 이걸 옮겨버리자는 소리가 대한민국의 군 통수권자라는 사람의 입에서 나올수 있을까? 뭐, 도시는 옮길수 없지만 군부대는 옮길수 있어? 왜? 한반도는 옮길수 없지만 대한민국 국민은 미국이나 일본의 국민이 되자고 해보시지? 역시... 군대를 안갔다왔으니 군작전에 대해서 알리가 없는 것일까? 아니 군대도 안간 학생들도 이 공항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다들 알고 있는만큼 군대를 안간것으로만 이리 군작전에 무식하다고 치부하기는 어렵다. 아마도 대놓고 재벌편을 들어주시겠다 이거겠지.

뭐 군 작전에 관련된 내용이야 기사에도 있으니 따로 설명하지는 않겠지만 성남공항은 유사시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의 영공을 방어하며 2,000만명의 생명을 책임진 막중한 곳이다. 또한 역으로 북한에 대한 억지력을 발휘할만한 공군력이 상주하는 국가 중요시설이다. 이곳을 대체할만한 마땅한 대안도 없이 재벌인 롯데를 위해 옮기라고? 롯데월드 부지를 꼭 그곳으로 해야만 하는 국가적 대사라도 있으신건가?(그곳에 롯데월드가 들어선뒤 국가위기시 롯데월드 건물이 갈라지며 로보트 태권 V라도 나온다면 또 모를까...)

왜 공군측에는 그리 큰소리 땅땅치시는 분이 재벌에게는 절절매시며 반대로 롯데월드 부지 옮기라는 소리는 죽어도 못하시는건가? 롯데월드측에 무슨 약점이라도 잡히신게 있으신건지 아님 대한민국 공군이 죽어라고 미우신건지 아니면 땅을 너무 사랑하시는 측근들이 성남공항 근처에 땅투기라도 해놓으신건지 알수가 없다.

오죽하면 군 통수권자의 명령에 절대복종하게 되어있는 군 장성들 입에서 대통령취임후 3개월도 안되서 "이명박은 대통령 자격이 없다"라는 소리까지 나올까... 2MB분은 무슨 공군기지가 민방위훈련장 정도즈음 되는 줄 아나보다. 오죽 헛소리하는게 황당했으면 MB어천가를 소리높여 부르시는 동아일보 계열인 주간동아에서마저 까는 기사를 올렸을까... 진짜 누가 우수개 소리로 말한대로 "누가 감히 대통령을 암살하겠냐 대통령 경호 없애라"라는 소리와 다를게 없다.

도시는 옮길수 없지만 군부대는 옮길수 있다고 말하는 할짓없이 청와대에서 놀고 계신 분... "대한민국은 갈아치울수 없지만 대통령은 갈아치울수 있다"라는 것은 모르고 계신건가?(노무현 전 대통령의 예를 보아도 국회에서 탄핵당해서 대통령직에서 물러날수도 있다는 소리니 수구꼴통들은 괜히 흥분하지 마시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