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패키지/시물레이션 게임

임페리움 갤럭티카 2

by 시간의지배자 2008. 5. 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스터 오브 오리온같은 스타일의 게임인 임페리움 갤럭티카 2 이다.(말은 이렇게 하지만 사실 오프닝 동영상밖에 안봤음..^^) 너무 적나라하게 가격표가 보이는데 괜히 떼려다 패키지까지 상할까봐 놔두고 있다보니..음냐... 예전 용산역 바뀌기전에 개찰구에서 나오면 있던 게임가게에서 구입했었던 놈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키지 날개를 펼쳐보았다. 대충 어떤 스타일인지 이미 알것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키지 후면부이다. 장면들은 실제 게임장면들 인것으로 알고 있다. 이정도 수준이면 몇년전 게임치고는 괜찮은 그래픽인듯...(뭐, 액션게임도 아니니..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디케이스와 매뉴얼등이다. 시디는 총 4장 짜리다. 한장 인스톨에 3장은 종족별 싱글 시나리오 모드..^^ 해본분들이 은근히 재미난다고 하더라... 근데 왜, 이겜이 흥행이 안되었지? 궁금...(난 오프닝 동영상만 봐서 잘 모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키지 게임안에 들어있던 '어비스'의 게임들 소개이다. 우습게도 임페리움 갤럭티카 2 패키지안에 임페리움 갤럭티카 2 소개가 있다는 것이다. 자세히 한번 봐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개글만 봐서는 상당히 재미있을듯 하다. 문제는 마지막 100,000 단어 이상의 대사 수록인데...... 이 겜... 한글화가 안되어 있다. 이궁... 작년 말 이 게임의 3편이 곧 나올꺼라는 말이 있었는데 나왔나 모르겠다.(국내에서 패키지로 발매하려나 모르겠다..에궁...) 나오면 구입해 보고싶다.

날잡아서 한번 제대로 인스톨해서 겜 해봐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