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노트

목욕탕에서 과연 백만장자를 만날까? '목욕탕에서 만난 백만장자의 부자 이야기'를 읽고...

by 시간의지배자 2007. 10. 20.
아내가 권해준 책이었다. 목욕탕에서 백만장자를 만나 그 백만장자에서 부자가 되는 여러 이야기를 듣고 결국 부자로의 길을 가기로 결심했다는 것이 전반적인 내용이다. 아내는 적극 추천한 책이데 아내에게는 미안하게도 나에게는 별 감흥이 오지 않았다. 아무래도 아내와 내가 비슷한 주제의 책을 읽으면서도 서로가 추천해주는 책마다 느낌이 오는 책이 별로 없는것이 재미있다.^^(이전에도 여러번 그런적이 있다.^^)

몇몇 에피소드들은 괜찮은 편이었는데 어떤 에피소드들은 별로 현실성이 와닿지 않았다. 아무래도 지은이가 금융과 재테크는 전문가일지 몰라도 소설가로서는 별반 훌룡하지 못한 분인것 같다. 특히나 주인공의 러브라인 등에서는 조금 유치하기까지 했다.^^;;

그래도 몇몇부분은 눈여겨볼만한 것들이 있어 그저 무난한 평작정도라고 생각한다. 과연 목욕탕에서 백만장자를 만날수 있을까? 내가 아는 백만장자들은 대중목욕탕도 회원제인 자기들끼리 모이는 목욕탕에서만 다들 만나더라......